캐논 EOS M3 15-45mm 미러리스 카메라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부터 미러리스 카메라를 하나 구입 할려고 시간이 날때마다 웹서핑을 하고 있었는데요 처음에 저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은 다름이 아닌 소니 알파 6000이었습니다.
소니에서 최근에 블로그 모집단을 한 뒤 열심히 포스팅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평가도 그리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약 일주일정도 웹검색을 한 뒤 마지막으로 가까운 하이마트에 가서 직접 보기로 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조금 알파 6000이 더 매력이 있었는데요 캐논의 카메라도 있어 직접 두 개의 카메라를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왜 캐논을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 수가 있었어요.

색감이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캐논의 따뜻한 색감을 좋아하나 봐요.. 오래 전 맨 처음에 구입한 제품이 캐논의 것으로 알고 있어요.거기에 비해서 소니는 선명하나 사실감 있는 그대로 찍어낸다고 하면 될 것 같아요..
단번에 소니에서 캐논으로 변화하는 결정적인 계기였네요..

패키지로 구입을 했는데 캐논의 정품가방이 아니네요..ㅋㅋ
속사케이스도 구입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검색을 해서 빨리 주문을 해야 할 듯 싶네요..!!
제가 사는 동네는 오프라인 하이마트에 가도 팔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이마트에 가니 지역이 소지역이라 카메라 제품도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네요..ㅜㅜ

캐논의 EOS M3

것은 3번째로 출시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전작에 비해서 성능이 많이 향상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EOS 3M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을 보면

먼저 2,420만 화소의 CMOS 센서로 더욱 더 선명하고 깨끗한 고화질 이미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DIGIC6 으로 매우 빠른 이미지 처리속도와 하이브리드 CMOS AF Ⅲ 로 빠르고 정확한 AF를 내고 있어요.
그리고 요즘 미러리스 카메라라면 와이파이는 스마트폰과 연동은 필수라죠.

DSLR은 너무 무겁고 해서 캐논의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카메라는 출시한지 2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단렌즈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여러모로 줌렌즈가 더욱 더 많이 사용될 것 같아서 15-45mm 줌렌즈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나중에 단렌즈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는 이 카메라가 설레임을 주는 카메라임과 동시에 어떤 분에게는 서브용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메라임은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분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임은 틀림 없는 것 같아요.

캐논 EOS M3
캐논 EOS M3
캐논 EOS M3

#캐논 #캐논EOS #캐논EOSM3 #EOSM3 #캐논미러리스

2 thoughts on “캐논 EOS M3 15-45mm 미러리스 카메라 후기”

  1. 옛날에는 좋은 카메라를 사려고 하면 가격이 장난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많이 저렴해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웃포커싱 기능이 되는 저렴한 DSLR 카메라를 하나 구입할까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찍을 일이 많이 없어서 장식품이 될 것 같아서 고민이 되어 선뜩 지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응답
    • 요즘 DSLR은 너무 무겁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를 많이 선호하는 것 같아요.
      제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구입을 했는데 역시 캐논의 색감이 나오네요..^^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