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현충일 휴무를 맞이하여 어제 부산에서 개최를 하는 부산국제모터쇼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같이 갈려고 하는 분이 있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저 혼자 다녀 왔네요..
오전 9시 45분 기차를 타고 해운대역에 도착을 하니 11시를 약간 넘었네요..
그 다음 바로 버스를 기다리고 나서 타고 부산의 명물 벡스코에 내렸습니다.^^
도착을 해서 보니 약 12시 30분이 되었네요..
역시 부산모터쇼를 실감나듯이 승용차로 꽉 매운 주차장..
헐~ 놀랐습니다.. 배가 고플때도 되었는데 당일치로 가야 되기 때문에 일단 먼저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서울국제모터쇼도 가고 싶지만 워낙 멀어서 여기는 포기를 했습니다.
다행히 가까운 부산이고 가는 시간도 그리 길지는 않아서 일찍이 갔네요.
이번이 부산국제모터쇼 두번째 가는 것인데 올해는 어떤 모습으로 맞이할까 궁금해지더군요..
솔직히 모터쇼라하면 제일 먼저 레이싱걸과 모델이 생각이 나는데요 저도 그렇습니다.
입장을 해서 보니 가만히 서 있어도 밀리구요..
올해는 사뭇 다른 것이 가족 단위가 유독 눈에 많이 보이더군요.. 레이싱걸 옆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행복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신차에도 꽤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았는데요 역시 남자는 자동차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약 80%는 모델분 사진을 찍으러 갔지 않나 싶네요..ㅋㅋ
저도 이 사람 중에 한명이니깐요..^^
2년전에는 카메라를 그만 동생에게 주어서 할 수 없이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컴퓨터로 보니 화소가 영 아니더군요.
그래서 올해 dslr은 아니어도 자칭 하이엔드급으로 장만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찍을때는 몰랐는데 집에와서 컴퓨터로 확인을 하니 색감이 꽤 괜찮게 나왔습니다.
보정도 할 필요가 없구요. 모델분도 2년전의 모델분보다 약간 변화가 있는 것 같던데요 워낙 이런 레이싱걸 모델에 대해 전무한 저라서..ㅜㅜ
사진을 이쁘게 담아 왔습니다.
부산국제모터쇼는 올해는 6월3일부터 6월 12일까지입니다.
아직 못 가보신 분이 있으시면 가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부산모터쇼 #부산국제모터쇼 #2016모터쇼 #2016부산모터쇼 #2016부산국제모터쇼 #모터쇼레이싱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