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4년 아이폰6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시아 공급망을 방문한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애플의 2014년 대화면 아이폰이 나올 것이라고 간접적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화이트 애널리스트는 “오늘 회의에서 대화면 아이폰의 2014년 발표를 확신하게 됐다”고 전했고 또 작업 중인 대화면 아이폰은 5인치 내외일 것으로 전했습니다.
대화면 아이폰 발표를 주장한 애널리스트는 브라이언 화이트뿐 아닙니다.
애플에 관한 정확한 정보로 명망이 높은 밍치 궈 KGI시큐리티 애널리스트 또한 지난달 “애플이 4.5~5인치 스크린 크기의 아이폰을 내년 발표할 것”으로 주장했고 또 이달 초 애플의 아시아 부품공급업체를 방문한 피터 마이세크 제프리스&코 애널리스트는 내년 발표될 아이폰6의 화면 크기가 4.8인치일 것으로 주장했습니다.
스티브잡스가 생전에 손에 그립감이 있는 것은 4인치라고 요즘 트랜드인 대화면 스마트폰이 나와도 4인치를 고집하더니만 스티브 잡스가 죽자 이제 스마트폰의 대화면도 세계의 흐름을 따라 커지려나 봅니다.
벌써 아이폰6에 대한 컵셉트 디자인 이미지가 나왔네요..
이탈리아의 디자이너 Federico Ciccarese의 아이폰6 콘셉트 디자인 이미지
그러나 소문은 소문일 뿐 아무리 정확한 소문이라도 내년에 아이폰6이 나와봐야 할 듯 싶네요..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와 동영상은 모두 http://www.ciccaresedesign.com/ 에서 가져왔으며 모든 권리는 해당 디자이너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