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음반을 보면 거의 아이돌 남성그룹과 걸그룹으로 형성이 되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솔로를 뽑으라면 다섯손가락 되나 모르겠네요..
그 중에서 여자 솔로가수를 뽑으라면 에일리와 NS윤지를 들 수가 있겠습니다..
에일리는 모두 다 알다시피 드라마부터 음반까지 모두 성공한 솔로가수라고 할까요..
NS윤지도 꿋꿋이 솔로로서 앨범을 내는 가수입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전 솔직히 NS윤지의 매리트가 있는지 잘 몰랐구요 요 근래부터 차츰 알게 된 가수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NS윤지가 앨범을 낸지도 벌써 5년이 되었네요..
여자 가수로서 5년이면 꽤 긴 시간인데 뜰려면 벌써 뜨고도 남았을 때가 아닌 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 동안 앨범을 살펴보면 앨범의 컨셉이 맞지 않아서 뜨지 않았나 생각이 살짝 드네요..
2014년을 맞이하여 새 앨범을 내 놓았는데요 타이틀 제목은 ‘야시시‘입니다..
너무 과하지도 야하지도 않는 듯 하구요..
NS윤지라면 가창력과 여성으로서 섹시미보다는 청순미를 갖춘 가수라고 생각이 되며 충분히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4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NS윤지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이날 NS윤지는 MC 유희열이 “검색해보니 연관검색어에 ‘NS윤지가 안 뜨는 이유’가 있더라”고 말하자 “나도 안다. 봤다”고 답했는데요.NS윤지는 “집에서 가끔 이름을 쳐보는데 엄마가 옆에서 설거지를 하고 계셨다. ‘엄마, 연관검색어에 NS윤지가 안 뜨는 이유가 있네’ 하니까 ‘알았으면 벌써 떴겠지’라고 했다. 솔직하다”고 털어놨습니다..이어 NS윤지는 자신이 뜨지 못한 이유에 대해 “아이돌 대세인 가운데 솔로여서 아니면 끼가 부족하다. 모르겠다”며 “인지도 면이나 가수로서 저한테 부족함이 있다고 생각해서 1년 반 동안 공백기를 가지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꼭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NS윤지 화이팅..!!